나운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장항 ‘(주)케이원건설(대표 고석곤)’의 착한가게 가입을 기념하며 현판을 전달하며 감사를 전했다.
이번에 신규 등록한 ‘(주)케이원건설’은 장항에 위치하여 실내외 건축공사를 주로 도맡는 건설업체로 이번 약정을 통해 매월 5만 원을 나운2동 특화사업에 지원하게 된다.
지난 25일에 현판을 전달받은 고 대표는 “평소 나운2동에 대한 많은 관심이 많았고, 이번 가입을 통해 나운2동이 더 나은 지역사회로 나아가도록 도움이 되고 싶다”며 가입 소감을 밝혔다.
이어 고 대표는 앞으로도 착한가게에 처음 가입했을 때 마음가짐을 잊지 않고 지속적으로 후원 활동을 약속했다.
이백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나운2동 복지사업을 위해 다양한 곳에 위치한 업체들이 착한가게에 동참해주셨다”면서 “특히 이번 가입으로 나운2동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신 고석곤 대표님의 마음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남귀우 동장은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이번 착한가게를 통해 모은 기부금은 나운2동 특화사업인 공유곳간과 고독사 예방사업 등 위기가정 지원에 사용되며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착한가게·착한가정 1인 1계좌를 통해 지역사회와의 동행에 관심이 있는 사업장이나 개인은 나운2동 맞춤형복지계(063-454-7730~1)로 문의하면 된다.
새군산신문 / 2025.08.26 09:3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