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군산시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조현경)은 박성광온리원태권도(대표 박성광)로부터 학대피해아동가정 지원을 위한 후원물품을 전달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전달된 후원물품은 성탄절을 맞이해 박성광온리원태권도장 아이들이 모은 라면을 트리로 만든 것으로 2023년부터 지금까지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전달받은 후원물품은 아이들의 의견을 모아 군산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학대피해아동 가정에 전달될 계획이다.
전북군산시아동보호전문기관 조현경 관장은 “아이들과 함께 따뜻한 성탄 맞이를 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어 감사드린다”라며, “학대피해아동가정에 후원물품과 더불어 소중한 마음을 같이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박성광온리원태권도 박성광 관장은 “아이들과 함께 마음을 모아 만든 라면트리가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지역사회를 함께 만들어가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전북군산시아동보호전문기관은 아동복지법 제45조(아동보호전문기관의 설치)에 의거하여 2019년 8월에 개소하였다.
또한 동법 제46조에 의거하여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관내의 학대받은 아동의 발견, 보호, 치료, 의뢰, 학대받은 아동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에 대한 개입 등의 업무를 활발히 수행하고 있다.
새군산신문 / 2025.12.11 10:26: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