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군산신문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 UPDATE. 2019-10-11 11:19:00 (금)

콘텐츠

새군산소식

광동학원 설립 69주년 기념식

채명룡

  • 2019.10.09 11:10:53

광동학원 설립 69주년 기념식

- 4차 산업혁명시대, 창조 인재육성

 

학교법인 광동학원(이사장 이부덕) 설립 69주년 기념식이 107일 군장대 시청각실에서 교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부덕 이사장은 지난 69년 역사 속에 헌신하신 선진들과 교직원 여러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노고를 치하하고, “창조교육의 정신으로 다져온 전통을 이어 받아 새 역사를 만들어 가자.”고 당부의 말을 전하였다.

이날 기념식에는 광동학원 산하 중앙중·고등학교, 군장대학교, 국제디지털대학교 직원들이 참석하여, 창조교육 이념 아래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자고 다짐했다.

광동학원은 학창 이종록 선생께서 1950년 전쟁으로 피폐해진 국가의 재건을 위해서는 인재 육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너의 인격과 나라와 가치를 창조하라.’는 창조적 인간교육 정신을 기반으로 설립되었다.

이날 교육발전과 인재육성을 위해 헌신한 장기근속자 및 모범 교직원에 대한 감사패가 전달되었다.

김재풍(중앙중), 강주원김두헌(중앙고) 교사가 여예로운 30년 근속표창을 받았다. 20년 근속하여 온 중앙중의 이영수, 김용진, 신준협, 한경림, 김담용, 김선영, 문경원 교사와 중앙고의 김세종, 김동신, 오경록, 군장대학교 이희승(신재생에너지화공계열), 김경의(유아교육과), 고석주(사회복지계열), 최영순(피부미용과), 김경태, 임석율 선생이 표창장을 받았다.

10년 근속 교직원으로 중앙고 정성민, 최지향, 군장대학교 김정아, 오태선, 전진국 국제디지털대학교 김현미, 이정은, 이수현과 함께, 중앙중 임혜란, 중앙고 두진희, 군장대 손동희, 국제디지털대 홍승정 선생이 모범교직원에 선정되었다.

 

국립군산대학교태원건설(주)제이와이세진렌트카


카피라이터

LOGIN
ID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