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장대학교(총장 이진숙)는 2025년 8월 14일(목요일) 제30회 후기 학위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학위 수여식에서 총46명이 영예로운 학위를 수여 받았으며, 글로벌관광계열 29명, 스마트자동차기계계열 7명, 인공지능융합계열 9명의 외국인 유학생과 사회복지상담과 1명 내국인 학생이 학위를 받아 사회 초년생으로 첫발을 내딛게 되었다.
이진숙 총장은 기념사에서 “학업 과정에 있어 힘들고 어려운 시간도 있었겠지만, 모든 것을 이겨내고, 영예로운 학위증을 받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고 축하드린다.”고 말하고, “유학생 여러분들은 대한민국과 자국을 하나로 이어주는 딤딤돌 같은 소중한 존재이자 명예 외교 대사로서, 더욱 성장하고 발전하여 자랑스러운 군장인이 되어 달라.” 고 축하의 마음을 전했다.
레 티 늉(글로벌관광계열) 졸업생은 “군장대학교를 졸업하게 되어서 기쁘고 행복하다. 힘들고 어려운 시간도 있었지만, 그 때마다 곁에서 격려와 위로로 학업을 마칠 수 있도록 함께 해주신 교수님과 학우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하고, “총장님의 말씀처럼 더욱 노력하여 자랑스러운 군장대 졸업생이 되겠다.”고 기쁨의 마음을 전했다.
창조적 인재 육성이란 인재육성 목표를 통하여 외국인 유학생들을 글로벌 인재로 키워 사회에 진출시키는 교육의 허브로서 그 소임을 다하고 있는 군장대학교의 이날 진행된 학위 수여식은 그 동안 군장대학교가 지향해온 글로벌 인재를 배출하고자 노력해왔던 결실이자 아름다운 열매를 맺는 시간이었다.
새군산신문 / 2025.08.18 09:2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