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전북북부지부(지부장 조현경)와 효자동솥뚜껑 수송점(대표 김원봉)는 지난 5일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수송동에 위치한 효자동솥뚜껑 수송점은 계란찜과 된장찌개를 고기와 동시에 조리할 수 있는 솥뚜껑 불판으로 특허를 취득했다.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질 좋은 고기와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효자동솥뚜껑 수송점은 이번 좋은이웃 캠페인에 참여해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조현경 굿네이버스 전북북부지부장은 “어린이들의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좋은 일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 더욱더 많은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원봉 효자동솥뚜껑 수송점 대표는 “아이들을 위한 좋은 일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얻어 감사하다”며 “아이들에게 이 마음이 잘 전달되기를 바라며, 아이들이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세상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군산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전북북부지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새군산신문 / 2024.12.06 15:17:49